2018년 어라이즈 전도대회: 1분 기도제목 (영국)

ARISE: 2018년 6월25-7월5일

LOCATION: 영국 브랜트우드 암노스 켐퍼스

전도 대회가 한달 후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도 여러 영국 성도님들이 식당, 차량, 청소, 서빙, 민박 등으로 어라이즈에 함께해 주십니다.
해가 갈수록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고, 첫 해 부터 섬겨주셨던 분들은 지금도 이 때를 기다리며 섬겨 주시고 계십니다.
이것이 동역의 아름다움이며 서로 세워져가는 주님의 나라를 봅니다.
참가자 수도 첫 해에 비해 거의 두배가 되고, 함께 하는 교회도 두 배가 되었습니다.
내년의 초청을 기대 하겠다고 기다리는 새로운 교회도 두곳이 있습니다.
시작은 미약 하였으나 주께서 문들을 열으시고 인도 하시는 은혜가 크기만 합니다.

하지만 이 곳 영국의 영적 배고픔과 황폐해진 영적 밭의 필요에 비하면 너무도 작은 저희의 몸부림 입니다.
영국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영국을 위해 울어주세요.
오늘은 영국 교회 전반에 대해 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1분 기도제목]

1. 영국 교회는 지금도 성도 수가 계속 내려가고 있습니다. 죠지 휘필드와 요한 웨슬레 같은 지도자가 나와 다시 복음과 전도의 불길을 되살리도록

2. 이 번 여름에 있을 기독교 수련회들이 성도들만을 위한 시간이 되지말고 주님을 알지 못하는 영혼을 향해 밖으로 나가는 영적 눈이 뜨이도록

3. 크고 작게 있을 전도 대회들에 주께서 많은 사람들을 보아주시고 그들을 통해서 주의 말씀을 듣고 주께 돌아오는 자의 수가 많아지도록

4.목회자가 없는 교회에 일꾼이 세워지도록( 참고로 저희가 참석 하는 교회도 목사님이 3년째 안계시고 이곳 brentwood에도 목사님이 없는 교회가 4곳 이나 됩니다. 그리고 한 교회는 최근 문을 닫았습니다.

5. 영국 기독교사를 보면 사탄의 역사 후에 성령께서 강한 팔로 교회를 붙들어오셨습니다. 주여! 영국을 붙들어 주셔서 부흥의 영으로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시옵소서

일주일 후에 뵙겠습니다

최종상, 윤명희 드림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