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어라이즈 전도대회: 5분 기도제목 (영국)

Arise

6월25-7월5일 2018년

@영국 브랜트우드 암노스 켐퍼스

전도대회가 2주 남짓 남았습니다. 지난 주는 외부로부터 온 여러 영적 공격으로 정신이 바짝나는 주 였습니다.
함께 준비하는 형제 자매들과 긴급 기도 시간을 갖고 승리로 역사 하실 주님을 바라보며 다시 영적 추스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영혼 구령을 놓고 준비하는 준비 팀, 참석자, 참가 교회, 드리고 주께서 준비 시켜놓은 영혼, 모두가 사단의 공격 대상이 될 것 입니다.
사도 바울의 고백 처럼 ” 우리가 사방으로 우겨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 합니다.”
그래서 저희에게 더욱 기도의 동역이 필요 합니다.

[5 분 기 도 제 목]
1. 불필요한 일로 준비팀의 시간과 에너지 소모가 없도록
( 오는 화요일 저녁 저희가 전도 대회동안 사용할 교회 리더들과 회의가 있는데 주의 뜻이 보여질수 있도록)

2. 참여 하는 모든 분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예상치 않은 일로 전도대회 참가를 못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 최종상 목사가 허리 근육통으로 앉지도 못해 지난 목, 금요일 강의를 취소 해야했었습니다, 회복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3. 각 지역 교회로 나갈 팀을 짜고, 또한 팀을 교회로 배정 하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 주의 인도 하심으로 서로에게 맞는 팀과
교회로 잘 짜여질수 있도록( 팀과 교회와의 화합은 너무나 중요 합니다)

4.팀을 받아 지역을 전도할 교회들의 전교인이 기도와 마음을 모아 실제적 준비를 철저히 해서 조금도 낭비하는 시간이 없도록

5. 전도 기간 동안 날씨를 주관 하시는 하나님께서 비를 하늘에 가두어 두시고 해는 필요한 만큼 보여 주시도록
( 지난 3년간 주님은 너무도 좋은 날씨로 함께해 주셨습니다.)

6. 준비 팀들은 아름다운 연합으로 각자 맡은 일들을 잘 하고 있습니다.

숙소를 배정 하는중 어떤 분들은 영국 성도 집에서 민박을 하고 어떤 분들은 교회 건물 안에서 메트레스를 깔고 숙박을 합니다.
숙소 배정을 하는 영국 자매가 도착 시간, 연령, 부부, 등을 고려해서 최대한 형평성을 고려해서 배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참가자 중에 잠자리가 불편한것이 마음에 불편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영국 브린트우드에서 최종상, 윤명희 드림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