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기도 편지 – 정예지 선교사 (동아시아)

사랑하는 강준민 목사님과 새생명비전교회 성도님들 안녕하세요?
주님 안에서 편안하실 줄 믿습니다. 저도 하나님의 은혜와 성도님들의 기도의 힘으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2018년, 새로운 한 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서 이곳에서 행하실 일들을 기대하면서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4개월 전 이곳을 떠날 수 밖에 없었던 환경 이었지만 성도님들의 기도의 힘으로 사역 교재만 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환경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새생명 교재 1, 2, 3, 4권은 혼자서도 공부는 할 수 있지만, 발음 때문에 대학교 교수님 한 분과 일주일에 3시간씩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새생명 교재 1, 2, 3, 4을 공부 하면서 이곳을 향한 하나님의 새로운 계획을 또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생명 교재를 지도해 주시는 대학교 교수님께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혜가 임하시길 기도해 주십시오.

주일 예배는 현지인 집에서, 성경 공부는 저의 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 주마다, 현지인 식구들과 함께 공부할 내용을 미리 공부하고 녹음을 해서 30, 40씩 듣고 암기해서 그 다음 주일에 사역을 합니다.
저의 나이에도 암기가 가능한 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며 또 강준민 목사님을 만난 후에 말씀묵상 훈련 중에 암기하는 힘을 얻었고
뿐만아니라 전에 OMC에서 신앙생활을 할때 이희문 목사님을(현 기쁨의 교회 담임) 통해 전도폭발 훈련을 받으면서
암기하는 훈련을 받은 것이 어려운 중국어를 능히 감당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기 도 제 목]
1.이곳 형제 자매님들이 말씀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말씀 안에서 믿음이 성장하도록
2.왕 교수님의 마음에 주님의 은혜 가운데 섭리가 임하시길
3. 3월 초에 새로운 두 분이 오시는 데 언어와 문화적응 그리고 팀사역이 잘 이루어지도록
4. 저의 건강과 언어 진보를 주시고 또 복음의 씨를 뿌릴 때에 분별력을 주시도록
5. 특별히 주님의 음성에 더욱 더 민감하도록

주님 안에서,
정예지 드림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