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기도편지 – 박성규 & 박은경 선교사 (케냐)

안녕하세요,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저희는 주의 은혜가운데 안식년을 잘 보내고 있습니다. 그 동안에 여러가지로 주의 은혜와 사랑을 체험하고 또한 회복을 경험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하나님의 지혜와 생각은 저희 생각과 많이 달라서 저희가 측량치 못함도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6월 중순에 케냐로 다시 돌아가는데 앞으로의 사역을 위해서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가 할 일을 분명하게 가르쳐 주시고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저희 아들 요셉에 관한 얘기입니다.
현재 바이올라 대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데 이번 여름에 인도네시아로 6주동안 OM (Operation Mobilization) 선교회에서
주관하는 단기선교/인턴쉽을 가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가는 단기선교인데 복음을 전하며 은혜를 체험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선교지에서 자라나고 이번에 처음으로 다른 선교지로 단기선교를 갑니다. 단기선교 비용이 $2,130 인데 fund raising 을 하고 있습니다
(4월 25일 마감).
적은 금액이라도 동참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면 요셉이에게 많은 격려가 되고 주님이 기뻐하시는 사람으로 더 성장해 가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고 믿습니다.

Fund raising 편지를 첨부했습니다. 보내시는 방법은
(1) OM 선교회로 check을 보내셔도 되고 (첨부한 편지에 주소와 설명이 자세히 있습니다)

(2) 이것이 복잡하시면 저희 AGO (Africa Gospel Outreach) 앞으로 check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주소는 Africa Gospel Outreach, 727 Irolo St. Los Angeles, CA 90005.
그러면 저희 AGO에서 Ethan 앞으로 들어온 헌금을 OM 선교회로 보내겠습니다.
보내시는 후원금은 tax deductible 이 되며, 보내실 때 “Ethan Park summer mission” 이라고 메모란에 적으셔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여러 성도님들의 동역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의 은혜가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박성규, 은경드림

아들 요셉의 편지: Support Letter (Ethan Park)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