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기도편지 – 김우종 & 김정희 선교사 (태국)

사랑하는 주의 동역자님들께,

주안에서 문안을 드립니다. 태국은 우기가 오는듯 더운 날씨와 비가 함께 오고 있어 많은 사람이 감기에 걸리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변함없이 조용한 하루 같지만 교통이 혼잡해서 오엠 사무실을 출퇴근 하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이 도전이 됩니다.

사역에 큰 변화가 있다면 후아롬퐁 기차역(서울역같이 제일 큰 방콕기차역)에서 노숙자사역을 해왔는데 노숙자가 계속 늘어나면서

싸움과 도둑질이 늘어나면서 방콕 경찰국에서 노숙자 모임과 장소를 취소하고 노숙자를 흩어 버리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노숙자들이 기숙하는 정부관활 노숙자 기숙사와 방쓰기차역 두곳으로 나누었는데 저희는 오엠사무실에서 멀지 않는 거리의

노숙자 기숙사를 찾아가 섬기게 됩니다. 이곳에는 환자들도 있고 정 인원이 30명을 넘치 않아 개인적인 전도도 하게 되어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편지와 아울러 저희 기도소식도 함께 보내드립니다.

[기 도 제 목]

1. 비얌랏 가정교회 건축 내부공사가 7월안에 잘 마치고 필요한 재정도 채워지도록….

2. 태국 교회를 통해 젊은이들을 동원해서 보내는 단기선교팀 프로젝트에 많이 신청하고 참석하도록…7월 대만으로 (OM StepOut)… 10월 인도네시아, 반둥으로… 12월에 싱카포르에 밤에 일하는 여성들 전도(Snow White project)

3. 9월에 파송될 태국 현지인 4 선교사 후보 훈련이 김정희 선교사가 주관하는데 은혜가운데 잘 이루어 지고, 저들에게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4. 김정희 선교사의 건강(발밑에 통증), 김 우종 선교사의 동원사역 말씀인도 와 교회 리더들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도록…

5. 부영이와 한영이의 바쁜 병원 rotation 가운데서도 주님과의 관계(QT) 와 섬기는 곳에서 많은 경험과 겸손 그리고 건강을 함께 유지 하도록…

항상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김 우종 & 김정희 선교사 부부 드립니다.

*2018년 3, 4, 5월 기도편지: 0304052018PLKorean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