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동역하는 식구들께
오는 성탄과 새해 2020년 기쁨과 감격이 있는 남은 해를 보내시고, 새해는 주께서 축복의 통로로 인도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목요일 19일에 500명의 노숙자들이 성탄의 기쁨을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11개의 교회에서 준비한 음식과 선물은 각 사람이 두손으로도 다 들지 못할 정도로 넘치도록 나누는 축복의 시간이었습니다.
받는자나 드리는 자가 주님의 오심의 기쁨으로 함께 하는 밤이었습니다. 4시간이란 시간이 너무 짧을 정도로 빨리 지나갔고, 다음날 오피스를 가는 시간에도 피로보다는 기쁨의 시간이었습니다.
주님의 오심이 모든자들에게 기쁨이 되어 감사드리며, 기도 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사람이 너무 많이 모이다 보니 태국경찰들이 저희가 정치행사하는지 조사까지 할 정도로 주위의 많은 사람들도 함께 지켜보며 간접적으로 주님의 오신 메세지와 찬양을 들었습니다. 할렐루야
설교해주신 임마누엘교회에는 900개의 요쿠르트와 500개의 새옷과 장판을 선물했습니다.
감사제목:
1. 12월19일 방콕 후아롬퐁역(예: 태국의 서울역)에서 500명의 노숙자들에게 11교회에서 준비한 풍성한 선물(음식, 옷, 생활품, 장판, 약)을 나누며 교회들이 준비한 성탄예배를 통해 복음이 증거되며, 주는자와 받는자가 함께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기도제목:
1. 1월 2020년 부터 오엠태국을 이끌어 나갈 린치 대표에게 지혜와 담대함을 주셔서 교회 동원과 현지인파송으로 태국교회의 부흥이 있도록…
2. 오엠태국 창립 10주년 기념예배와 대표 이임 및 취임식(1월 18일, 2020년 토요일)이 은혜가운데 잘 이루어 지도록…
3. 오엠국제 리더쉽 모임(International Leaders Meeting:ILM) 치앙마이 (2월14일-18일 2020년) 마무리 준비가 잘 이루어지도록…
12월 31일부터 1월8일까지 영적 BEST FRIEND COUPLE, SAM & LILY KIM이 저들 결혼 30주년을 저희들과 함께 하고자 태국을 방문합니다. 비록 아이들과 함께 하지 못하지만 좋은 친구, 27년을 함께 기도와 물질로 동역하며 항상 저희를 돕는 천사와 같은 친국가 있어 좋기만 합니다. 귀한 결혼30주년을 미국에서 여기까지 와서 함께 하고 자 하는 그들의 사랑을 여러분에게자랑하고 싶어 나눕니다.
올해는 너무 감사의 제목이 많고, 날씨가 항상 덥지만 마음이 뜨거워지는 2019년이었습니다.
감사 합니다. 사랑합니다.
김 우종, 에스더 선교사 드립니다.
*사진설명: 윗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김우종 선교사, 아들
아래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딸, 아내, 며느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