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롬8:28) 안녕하십니까? 주님의 뜻대로 부르심을 받고, 선택해주신 주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모든 일과 모든 상황 가운데 함께 하셔서 선한 결과로 만들어 가시는 하나님의 선하심을 찬양합니다. 저희가 이곳 독일로 부르심을 받고 온지도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삶이 오직 주님의 손에 놓여 있음을 고백하게 됩니다. 지난 기간 동안 주님께서는 우리의 행한 일과 부족하고 연약함 그리고 낙심까지도 다 주님의 뜻 가운데 가장 좋은 것이 되도록 인도해 주셨습니다. 앞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10년의 시간도 좋으신 주님의 손에 의탁합니다. 또한 긍휼이 많으시고 은혜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 하시고 인자하심이 풍부하신 주님을 더욱 사랑하며 충성하기를 다짐합니다. (시103:8) 지난 한 해 중보기도해 주신대로 주님께서 모두 응답해 주셨습니다. 주 안에서 기도와 사랑으로 후원해 주시는 동역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19년 새해 주님의 크신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독일에서 서명호 & 윤보영 드림 [기 도 제 목] 1.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시듯, 새 일을 행하실 주님을 바라보며, 앞으로 10년을 준비하는 2019년 한 해가 되게 하소서.(사43장)
2. 슈바인푸르트 사역에 성령의 임재하심이 나타남으로 성경공부 멤버들 중에 거듭나고 개인성경공부를 하는 사람이 올 한해 4명 이상 생겨나도록.
3. 이곳에 새로 오는 사람들을 잘 만나고 계속 성경공부 모임으로 연결되어지고, 다른 이웃 지역에 사는 사람들도 관심을 가지고 가서 교제하며 필요를 돕는 일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4. 윤보영 선교사가 한국어 강사 과정을 공부하고 있는데, 올 해는 가까운 도시에 있는
한글학교에서 실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도록.
5. 대학에 진학하여 첫 학기를 보내고 있는 자녀들(유진:프랑크푸르트 대학, 동진:본 대학)이 큐티와 성경읽기,예배 , 성경공부 모임 등에 성실하여 주님의 좋은 제자로 성장하도록. 2월에 있을 첫 학기말 시험을 잘 통과하도록.
6.장학금을 겸한 학자금 대출이 유진이는 나왔는데, 동진이는 5개월째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으로 속히 나와서 집세와 생활비가 해결되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하소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