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안하셨습니까?
늘 중보와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소식전합니다.
이곳에 온지 2 년 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10 여년 전에 이곳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저의 선배님이 택시만타면 못알아듣는 H 국의 말로 운전기사와 오랫동안 대화를 했습니다.
그래서 어떤 대화를 했는지 물어봤더니 “이곳은 ㅂ 음전하는데 제일 안전한 곳이 택시안이다” 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아주 감동적이었습니다. 몽골에서는 자유롭게 ㅂ음을 전하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다는 것에 마음이 슬펐습니다. 10 여년이 지나 저희가 H 국에 오게 되었 는데 저의 후배 선생님(9 년차)과 함께 택시를 탔을 때 지난날 선배와 같은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H 국 언어로 말하고 알아 들을 수 있으니 “S 선생, ㅂ음을 전하는구나, 그것 나에게 가르쳐주라” 라고 부탁을 하고 저도 올해 초부터 하루에 한명이나 두명에게 ㅂ음을 전하는 택시전ㄷ자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ㅂ음전도자들은 쉬지 않고 택시안에서, 이곳 저곳에서 그분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저희 몽골제자들이 H 국의 이곳 저곳에서 가정ㄱ회와 제자훈련을 인도하고 섬기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기차를 타고 몇몇 지역에 가서 지도자 훈련을 시 키고 돌아옵니다. 특히 H 국의 북쪽에는 이런 모임을 신고하면 큰 포상을 하 기 때문에 여러 모임들이 발각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보호 하심이 필요합니다. *사업비자로 바꾸려고 준비하 고 있는데 쉽지 않습니다. 이번 여름에 다시 시도합니다. 위해서 중보 부탁 드립니다. 그동안 저희 딸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몽골소식: 이번 여름에 하늘 아버지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하려고 합니다. 8 월 첫 주에 몽골 다르항시에 있는 ‘세르긍만달’ ㄱ회 15 주년 감사ㅇ배를 드 립니다. 시골 10 개 ㄱㅎ가 다 모여 축제의 날이 될 것입니다. 세르긍만달 ㄱ ㅎ를 통해서 행하셨던 많은 일들, 역사들, 열매들을 그분께 올려드리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함께 중보해주시고 지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서 절대로 잊지 않으시고 여러분들을 축복해주실 것입니다
그날에는 뭉흐ㅁ사가족(딸두명: 엥쿨레 고등학생1, 엥쿠시 중학생1)이 ㅅ교사 로 파송을 받는 날입니다. 그동안 세르긍만달ㄱ회 연합회(10 개교회)를 책임 맡다가 몽골족(50 만명거주)으로 온가족이 떠납니다.
새로운 문화와 환경에 적응해야하기 때문에 쉽지 않은 여정이 될 것입니다. 뭉흐ㅁ사는 아버지의 큰 열매입니다.
그는 몽골수도 울란바타르 출신이고, 몽골국립대학 지질학석사, ㅁ회학석사를 받았으며, 요즘 광산 사업에 일하면 남부럽지 않게 살 수 있는 실력자입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부르심으로 13 년 간의 ㅁ회자의 삶, 안전하고 편안한 삶을 내려놓고 어려운 길, 축복의 길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가족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는 신실 하고 충성된 사람입니다.
뭉선생님 가정을 성ㄹ님께서 함께 하시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저희들도 함께 하고 싶습니다.
[ 기 도 제 목 ]
1. 모든 행사에 아버지의 인도하심, 기름부으심, 임재가 있도록..
2.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버지께 영광을, 자신의 삶을 다시 드리도록
3. 이번 행사의 필요를 채워주소서 -뭉흐선생 가족의 정착비와 훈련준비등이 풍성해지도록 그날에는 한가지 더 귀한 축복의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목ㅅ 안수식이 있습니다. 냠카간사가 그동안 저희 단체 Y**M 에서 간사로 사역했고
한동안 비즈니스ㅅ교로 사역을 했습니다. 이번에 특별히 냠카간사 가 아버지의 인도하심으로 뭉흐ㅁ사의 후임자로 ‘세르긍만달’ 연합회 (RCA:Revival C Alliance) 전체를 책임맡게 되었습니다. 그는 제자훈련학교의 책임자로서 섬겼고, 화요모임 ㅊ양앨범을 1,2 집을 내어 몽골 600 개 ㄱ회에 ㅊ양으로 영향을 주는 귀한 사역자입니다. 그의 마지막생애를 위에 계신 아버지께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4 명의 어린 자녀를 둔 냠카부부 가 아버지의 길에 섰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냠카부부에게 아버지의 기름부으심과 지혜와 능력이 임하도록
5. 세르긍만달ㄱ회의 맴버들을 사랑으로 섬기며 온몸으로 사랑하는 선생이 되도록
온가족의 건강과 생활과 사역에 필요한 모든 것이 때때마다 공급되도록 여러분들의 사랑과 섬김에 늘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건강하세요.
Harry 드림
Comments